원주시의회, 제9대 의정 마무리…4년 성과 되새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원주시의회, 제9대 의정 마무리…4년 성과 되새겨

강원 원주시의회는 26일 제9대 원주시의회 폐회연을 열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용기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원주시 관계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임기 동안의 의정 성과를 되돌아보고 시민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했다.

특히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업무실태 행정사무조사를 실시해 공단 운영 전반을 살피고 관리 권한과 책임 범위를 명확히 하는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등 공공기관의 투명성과 책임성 강화에도 힘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