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올해 블리즈컨 폐막 무대 장식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르세라핌, 올해 블리즈컨 폐막 무대 장식한다

국내 걸그룹 르세라핌이 블리즈컨 2026에서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르세라핌은 앞서 오버워치와의 협업을 통해 각 멤버의 특색을 담은 영웅 스킨을 출시하기도 했다 국내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블리즈컨 2026에서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

그룹명 르세라핌(LE SSERAFIM)은 ‘I’M FEARLESS(난 두렵지 않아)’의 애너그램으로, 2022년 데뷔 이후 연이어 히트곡을 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메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