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 성과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광동제약,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ESG 성과 공개

광동제약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ESG 경영 추진 현황과 주요 성과를 공개했다.

광동제약은 ‘건강을 위한 혁신, 지속가능한 미래’를 ESG 경영 비전으로 삼고 그동안 추진해온 전략과 정책, 주요 활동을 이번 보고서에 담았다고 26일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ESG 경영 추진 현황과 성과를 이해관계자들과 투명하게 공유하기 위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