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현황과 성과를 공개했다.
광동제약은 26일 "비재무적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ESG 경영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조치"라며 "책임경영을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