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청와대에서 회동을 가졌다.
앞서 이 대통령은 지난 19일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청와대에서 만나고, 반도체 지역 투자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9일 청와대에서 진행되는 회의에서는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등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의 호남 및 충청권 투자 계획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