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민선 9기 군정 구호 '함께 여는 미래, 살맛 나는 양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구군 민선 9기 군정 구호 '함께 여는 미래, 살맛 나는 양구'

민선 9기 김왕규 강원 양구군정의 비전과 의지를 담은 구호가 25일 확정됐다.

양구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이날 새 군정 구호인 '함께 여는 미래, 살맛 나는 양구'를 발표했다.

김 당선인은 "군정 구호와 방침에 양구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미래 도약 의지를 담았다"며 "단순히 구호에 그치지 않고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