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강릉시는 탄소중립포인트제 에너지 분야 참여 가구 중 에너지 사용량 감축에 성공한 2천461가구에 3천200만원의 탄소중립포인트 인센티브를 지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센티브는 2025년 하반기 에너지 사용량 감축에 성공한 가구를 대상으로 현금, 기부, 그린카드 포인트 형태로 지급됐다.
탄소중립포인트제 에너지 분야는 강릉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탄소중립포인트제 홈페이지(cpoint.or.kr)나 강릉시 에너지과,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연중 신청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