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김건모, 10년 만에 신곡 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아온 김건모, 10년 만에 신곡 낸다

(사진=건음기획) 25일 소속사 건음기획에 따르면 김건모는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디쯤 가고 있을까’를 담은 싱글을 낸다.

김건모가 신보를 선보이는 것은 2016년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 ‘50’을 낸 이후 약 10년 만이다.

앞서 김건모는 2019년 여성 A씨에게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뒤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