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일본에서 새 음반을 발표하며 글로벌 상승 기세에 화력을 더한다.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8월 19일 일본 두 번째 EP 앨범 ‘회귀러브’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제로베이스원이 현지에서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새 음반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