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김신영이 모닝 삼겹살을 시작으로 왕처럼 먹는 식사 코스를 보여준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신영이 쉬는 날을 맞이해 마음속에 담아둔 집안일들을 처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가장 먼저 김신영은 냉장고를 열어 망설임 없이 삼겹살을 꺼내 굽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