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다음 달 7일 오후 7시 일지아트홀에서 법의학자인 유성호 서울대 교수를 초청해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의 올해 네 번째 인문학 콘서트로, 유 교수는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품위 있게 산다는 것'을 주제로 강연한다.
관련 뉴스 '자녀 자기조절력 키우는 방법'…강남구, 내달 3일 전문의 특강 강남구, 영희종합스포츠센터 다시 문 열어 강남구, '거주자우선주차면 공유' 내달부터 365일 24시간 운영 강남구, 서울 자치구 최초 '국악관현악단' 창단 강남구, 25일 '노후 저층 주거지' 정비사업 아카데미 강남구, AI활용 '옥외광고 행정시스템' 3종 개발…민원검토 1분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