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기 영철, 첫날부터 만취했는데…"술 잘 안 마셔, 모임 있을 때만" 해명 (나솔)[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2기 영철, 첫날부터 만취했는데…"술 잘 안 마셔, 모임 있을 때만" 해명 (나솔)[종합]

앞서 '나솔'에서 첫날부터 술에 취한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32기 영철이 술을 잘 먹지 않는다고 해명했다.

이날 만취한 모습을 보였던 영철에게 영숙은 "술 좋아하시냐"라며 돌직구 질문을 했다.

이에 영철은 "아니다.술 잘 안 먹는다"라며 부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