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은 6월 29일부터 일광읍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운영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청사는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핵심 거점시설로 조성됐다.
정종복 군수는 "일광읍 신청사가 주민들의 행정 편의는 물론 문화와 복지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지역 중심 공간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