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신설구 출범 앞두고 '민원 공백 제로' 총력 대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천 중구, 신설구 출범 앞두고 '민원 공백 제로' 총력 대응

이에 따라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를 특별 상황 관리 기간으로 지정하고, '전담 상황관리반'을 운영해 시스템 장애나 지연 발생 시 즉각 복구에 나선다.

중구는 7월 1일 출범 당일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세금 납부, 각종 인허가 민원 등 행정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했다.

구 관계자는 "상황관리반을 중심으로 한 비상 대응 시스템 가동으로 신설구 출범이 안정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청 첫날부터 안정적이고 빈틈없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