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가 양희은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40년 단짝 문영미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문영미는 “나한테 밥 먹자고 하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40년 동안 곁을 지켜준 이성미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이성미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양희은 언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SD 몬테레이 인터뷰] “한국은 강팀, 어려운 경기 되겠지만 반드시 승리할 것” 한국전 필승 다짐한 남아공 브로스 감독
황보라, ‘김지민 착상’ 소식에 마음 급해졌다…“올해 안 되면 둘째 포기” [SD리뷰]
[공식] ‘구기동 프렌즈’ 시즌2 제작 확정…멤버 누굴까
김태술, 예물 주식으로 75% 수익…♥박하나에 반지 플렉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