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박물관은 지난해 1천669점의 유물을 기증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인천시립박물관은 지난 23일 유물을 기증한 개인 33명, 학교 1곳, 기업 1곳을 초청해 기증식을 열었으며, 박물관 3층 '기증자 명예의 전당'에서 1년 동안 유물 일부를 전시할 예정이다.
기증 유물은 전체의 71%인 5만8천여점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