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DDP서 기후테크 컨퍼런스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시, DDP서 기후테크 컨퍼런스 개최

서울시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AI와 함께 회복력 있는 도시를 만드는 기후테크’를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시는 이달 25일~26일까지 양일 간 DDP에서 2026 서울 기후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는 강연·토크콘서트, 스타트업 기술전시, 1:1 밋업,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