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내과 전문의 진료 시작… 군민 의료서비스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양군, 내과 전문의 진료 시작… 군민 의료서비스 강화

단양군이 내과 전문의 진료를 시작하며 군민 의료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내과 전문의 진료 개시는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 관리가 필요한 주민과 감기, 복통 등 급성 내과 질환으로 진료가 필요한 군민들의 의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군 관계자는 “내과 전문의 진료 개시로 만성질환 관리와 급성 내과 질환 치료에 대한 군민들의 진료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을 최우선으로 의료서비스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