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가 ESG 경영 실천과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화성시 궁평 솔밭 해수욕장에서 해양정화활동을 펼쳤다.
김상회 경기아트센터 사장은 “직·단원들이 함께 참여해 해양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직접 체감하고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경기아트센터는 문화예술 공공기관으로서 환경보호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바다 함께해(海)’는 경기도가 주관하고 연안 시·군 및 도 산하 공공기관이 함께 추진하는 해양환경 보호 캠페인으로 해양 쓰레기 문제 해결과 깨끗한 경기바다 조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