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신속 행정이 신뢰의 기반”…안양시, 2분기 민원 우수 공무원 격려 간담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친절·신속 행정이 신뢰의 기반”…안양시, 2분기 민원 우수 공무원 격려 간담회

안양시가 최일선 민원 현장에서 신속하고 친절한 태도로 시민 만족도를 높인 우수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양시는 23일 오후 3시 시청 3층 접견실에서 ‘2026년 2분기 민원 우수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민원인의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고 책임감 있게 다가선 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이 곧 안양시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감정 노동이 심한 민원 현장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에 힘쓰는 동시에, 시민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 신속한 행정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