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곡동 주민자치위, 안산 사동 우수사례 벤치마킹 '역량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금곡동 주민자치위, 안산 사동 우수사례 벤치마킹 '역량 강화'

남양주시는 19일 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자치 우수사례를 학습하고 주민자치회 전환에 대비한 역량을 높이기 위해 안산시 사동 주민자치회를 방문해 선진지 벤치마킹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벤치마킹은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주민자치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안산시 주민자치회의 운영 사례를 학습하고, 주민자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벤치마킹 과정에서 수집한 우수사례를 향후 주민자치사업 발굴과 주민자치회 전환 준비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