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코미디언 겸 뮤지컬 배우 김나희는 자신의 SNS에 출연 중인 뮤지컬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 공연 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유재석은 출연진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브이 포즈를 취해보이고 있다.
김나희는 “오늘 유재석 선배님께서 공연을 보러 오셨다 그저 영광”이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