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도 배워요"…내안애별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광주시 오포1동에 기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나눔도 배워요"…내안애별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광주시 오포1동에 기탁

경기 광주시 오포1동 내안애별어린이집이 원생과 학부모가 함께 마련한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내안애별어린이집 교사와 원생들은 22일 오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70만원을 기탁했다.

남기태·함동현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내안애별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