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가 사무국 회의실에서 ‘2026년 제2차 고용·노사협력 분과협의회’를 개최하고 노사상생 문화 확산과 일·생활 균형 활성화를 위한 ‘2026년 경기도 노사상생 우수기업’ 선정기준에 대해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참석자들은 경기도 노사상생 우수기업 선정의 공정성 및 객관성을 높이기 위한 심사기준과 평가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했다.
김진우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장은 “노사상생은 노동자의 삶의 질 향상과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내는 중요한 가치”라며 “우수기업 발굴과 사례 확산을 통해 경기도 전역에 상생의 노사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