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인수위, 경기도민 멘토단 접수 700명 돌파… 온라인 플랫폼으로 현장 소통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안민석 인수위, 경기도민 멘토단 접수 700명 돌파… 온라인 플랫폼으로 현장 소통 확대

경기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는 22일 현재 ‘경기교육대전환 인수위원회 경기도민 멘토단’ 접수가 700명을 넘어섰고, 온라인 토론방에는 정책 제안 130여 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경기교육대전환 인수위원회 경기도민 멘토단’은 학생, 학부모, 교사 등 경기교육 주체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교육 현장의 의견과 정책 제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온라인 소통 창구다.

접수된 의견에는 학교 현장의 어려움과 교육정책 개선 방향, 학생·학부모·교사의 제안 등 경기교육 전반에 대한 목소리가 담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