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보건행정학과, 일광서 1박 2일 MT 성황리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보건행정학과, 일광서 1박 2일 MT 성황리 개최

부산디지털대학교 보건행정학과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 기장군 일광에서 1박 2일 MT(Membership Training)를 개최하며 학과 구성원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MT에는 부산디지털대학교 보건행정학과 하오현 교수를 비롯해 재학생과 졸업생 선후배, 부산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장 강영식 회장, 학과 가족 등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이해하고 응원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보건행정학과만의 가족적인 분위기와 끈끈한 공동체 문화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