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민주당 신임 대표의원에 3선 안광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도의회 민주당 신임 대표의원에 3선 안광률

3선 안광률 경기도의원(시흥1)이 제12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으로 선출됐다.

제12대 전반기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에 선출된 안광률 의원.(사진=경기도의회) 22일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총회에서 안광률 의원은 78표를 기록하며, 65표를 얻은 최만식 의원(성남2) 13표 차이로 꺾고 대표의원에 당선됐다.

큰 이변이 없으면 12대 의회가 개원하는 다음 달 7일 제3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민주당 후보자들이 의장, 부의장직에 오르게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