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은 22일 새 예능 ‘왕은 무얼 자셨는가’가 오는 7월 8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왕은 무얼 자셨는가’는 특급 보양식부터 금기의 별미까지 조선 27명의 임금들이 받아본 밥상에 감춰진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내시’ 양상국, ‘상궁’ 신기루, ‘궁녀’ 지예은이 왕의 밥상을 직접 맛보며 시청자에게 생생한 맛을 전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