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퇴계원 수변공원 내 화장실 설치 공사를 완료하고 2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는 주민 편의 증진과 공원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화장실 설치를 추진했다.
시는 이번 화장실 개방으로 퇴계원 수변공원 이용객들의 편의가 크게 향상되고, 시민들에게 더욱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