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언론인장학회, 37주년 창립 기념식서 장학금 1천만원 지급… 누적 장학금 2억원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도언론인장학회, 37주년 창립 기념식서 장학금 1천만원 지급… 누적 장학금 2억원 돌파

동량지재 발굴·양성으로 국가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경기도언론인장학회(이사장 박석태)가 올해로 장학금 누적 지급액 2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재단법인 경기도언론인장학회는 16일 경기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창립 37주년 기념식에서 김성호 학생(포곡고) 등 10명에게 1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로써 경기도언론인장학회는 1989년 재단법인 설립 후 30명의 중고교생에게 첫 장학금 300만원을 지급한 지 37년 만에 총 2억559만5천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