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청 오예진-조현규 전국실업복싱대회 은메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귀포시청 오예진-조현규 전국실업복싱대회 은메달

서귀포시청 오예진과 조현규가 제14회 한국실업복싱협회장배 전국실업복싱대회에서 각각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성남시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여자 -60㎏급에 출전한 오예진은 조혜진(원주시청)을 기권승으로 제압한 후 결승에서 정해든(성남시청)에게 스탠딩다운을 당하며 0-5로 판정 패, 은메달에 머물렀다.

남자 +90㎏급 조현규는 부전승으로 2회전에 진출한 후 홍예준(광주시청)을 기권승으로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지만 서순종(청양군청)에게 0-5로 패하며 은메달에 그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라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