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는 연말까지 도시농업파믹스센터에서 '반려식물 클리닉'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구민을 위해 '찾아가는 반려식물 클리닉'도 운영한다.
구는 이외에도 구민들이 스스로 식물을 잘 관리하도록 병해충 예방법과 약제 사용법 등 기초적인 식물관리를 교육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