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종전 후 처음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통과…남은 선박 22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속보] 종전 후 처음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통과…남은 선박 22척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인 한국 선박 2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인 선박은 22척으로 줄어들었다.

22일 해양수산부는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선사 운용선박 2척이 해협을 통과하여 정상 항해 중에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레시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