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대표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본부 MG홀에서 창립 5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립 기념과 함께 향후 운영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인 회장은 창립 53주년과 관련해 조직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 스팀서 ‘2026 배급사 할인’ 실시…주요 타이틀 최대 85% 세일
“알바 하면 역시 알바몬"… 컨슈머인사이트 조사서 선호도·MAU·충성도 1위 석권
‘독거노인 돌봄 강화’…새마을금고, AI 반려로봇 지원 나서
빗썸, 양자·AI 해킹 위협 대비 ‘미래 보안 로드맵’ 집중 점검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