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미스트롯4' 윤태화 이혼 발표 "큰 다툼 NO, 아내 역할 충분히 못 해" (전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공식] '미스트롯4' 윤태화 이혼 발표 "큰 다툼 NO, 아내 역할 충분히 못 해" (전문)

윤태화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송을 보고 뜻하지 않은 소식에 놀라셨을 여러분께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글을 올린다"면서 "결론적으로 충분한 고민 끝에 서로 원만히 이혼하게 됐다.큰 다툼이 있었던 것도, 누군가의 잘못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각자의 삶의 방향과 속도에 대해 깊이 생각한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이혼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그는 "그래도 이번 일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돌아보게 되었고, 또한 저에게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지금은 진심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는 제 삶에 더욱 충실하며, 더 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다음은 윤태화 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방송을 보고 뜻하지 않은 소식에 놀라셨을 여러분께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