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 츠키 "올해 목표=음악방송 1위…대박나는 해 될 것" (신년인터뷰③)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말띠' 츠키 "올해 목표=음악방송 1위…대박나는 해 될 것" (신년인터뷰③)

츠키는 "활동을 하는 것도 오랜만이어서 팬분들이 신곡을 발표한 것에 대해 사랑해주셨다.저희의 노래가 음악성으로 많은 분들께 좋은 평을 받았고, 특히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서 기분이 좋다"면서 "한 곡을 여러 믹스로 냈는데, 정식으로 앨범을 내고 컴백하기 전에 좋은 스타트를 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연습생 초반에는 제가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친구나 춤, 노래를 다 좋아하다보니 경쟁심이라는 걸 잘 알지 못했다.점차 시간이 흐르고 많은 걸 알게 되니 경쟁할 수 밖에 없더라.그 때 마음이 좀 아팠는데, 어떻게 보면 꿈을 이루기 위한 경쟁이기에 서로의 발전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치열했지만 가장 성장했던 시간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앞으로 추리 예능에도 도전하면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싶다는 의욕을 드러낸 츠키는 "저를 좋아하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아티스트로서도, 예능인으로서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올해는 정말 다양한 활동으로 뵐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대해달라"고 인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