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 위기 지속...김민재, 명단 제외→벤치 결장! "뮌헨이 맨시티 센터백 영입한다"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한민국 축구 위기 지속...김민재, 명단 제외→벤치 결장! "뮌헨이 맨시티 센터백 영입한다"까지

영국 '커트오프사이드'는 11일(이하 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에서 오래 뛴 존 스톤스는 재계약 대신 팀을 떠날 수도 있다.이번 시즌에 계약이 만료되는데 재계약 소식은 없다.스톤스, 맨시티 모두 결별할 시기가 됐다고 인식한다.몇몇 구단드이 스톤스에게 접근 중이다.바이에른 뮌헨이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다.뮌헨이 스톤스 영입을 위해 이미 물밑 작업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들린다"고 이야기했다.

에버턴에서 뛰면서 초신성 잉글랜드 센터백으로 불린 스톤스는 2016년 맨시티로 왔다.

콤파니 감독은 “1월 3일에 이미 이번 달에 20일 동안 7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말했다.모두가 중요해질 것이다”며 “2월에는 경기 수가 훨씬 적고, 3월에는 다시 많아질 것이다.현재 우리는 19명의 건강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경기 명단에는 18명만 이름을 올릴 수 있다.나는 결정을 내려야만 한다”고 로테이션 차원 선택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