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예수' 와이스, 오랜만에 희소식!…'前 에이스' 공백 지울 '핵심 자원' 떠올랐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전 예수' 와이스, 오랜만에 희소식!…'前 에이스' 공백 지울 '핵심 자원' 떠올랐다

전 한화 이글스 투수 라이언 와이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2026시즌 핵심 전력 중 한 명으로 언급됐다.

MLB닷컴은 "휴스턴이 정말 AL에서 위협적인 존재가 될까?"라는 물음을 던지며 "휴스턴은 지난 시즌 2016년 이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했다.지난 8년 연속 가을야구에 진출하며 두 차례 우승을 차지했던 팀의 기반은 점점 약해지고 있다"고 지난 시즌을 돌아봤다.

이어 "그건 1년짜리 일시적 부진이었을 수도 있다.요르단 알바레스, 제레미 페냐, 아이작 파레데스가 상당 기간 결장했음에도 휴스턴은 87승을 거뒀다"며 "타선이 건강한 시즌을 보내고, 새로 영입한 자원인 이마이 다쓰야, 마이크 버로우스, 와이스가 프램버 발데스의 공백을 메운다면, 휴스턴은 다시 포스트시즌 경쟁권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을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