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는 연구개발 단계부터 대량 생산에 이르기까지 배터리 산업 전반에 걸쳐 고정밀 측정·분석 및 품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차세대 배터리 산업을 이끄는 한국 및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배터리 제조 밸류체인 전반의 품질 혁신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고체 배터리 분석을 위해 압력과 온도 제어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분석 기법과 대용량 로딩을 통해 분석 신뢰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 등 차세대 배터리 제조 공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솔루션도 선보인다.
김기영 자이스 코리아 산업용 품질 솔루션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번 인터배터리 2026은 제가 자이스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배터리 및 전기차 산업의 고객 여러분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는 자리로, 개인적으로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자이스 코리아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과 함께 현장의 품질 관리 과제를 고민하고, 차세대 배터리 기술 개발과 양산 경쟁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통합 품질 관리 전략과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며, 고객과의 기술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