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9일 열두 번째 고창군 부안면 '나눔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서치근 기획실장은 2026년 군정 성과를 보고하며 "국가 예산 4,351억 원 확보(전년 대비 13.2% 증가), 민선 8기 누적 1조5000억원 달성"에 대해 설명했다.
농촌 활력과는 66억 원 규모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2028년 준공 목표 추진 상황에 대해 설명했으며 해양수산과는 상포권역 어촌뉴딜 300 사업을 2026년 준공 목표로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9일 열두 번째 고창군 부안면 '나눔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심덕섭 군수는 인사말에서 "4년 전 큰 성원을 보내주신 부안면에서 나눔과 대화를 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고 운을 뗐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9일 열두 번째 고창군 부안면 '나눔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심덕섭 고창군수는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이 지연된 점은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남은 절차를 신속히 진행해 금 년 내 착공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