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줄게' 배인혁, ‘우주네’로 이사 강행?! → ‘사돈남녀’ 배인혁X노정의, 한집살이 본격 시작! 공동 육아 계약 체결 완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주를 줄게' 배인혁, ‘우주네’로 이사 강행?! → ‘사돈남녀’ 배인혁X노정의, 한집살이 본격 시작! 공동 육아 계약 체결 완료

지난5일방송된tvN수목드라마‘우주를줄게’(연출이현석·정여진,극본수진·신이현,기획스튜디오드래곤,제작씬앤스튜디오주식회사)2회에서는조카우주(박유호분)를돌보게된‘육아초보’선태형(배인혁분)과우현진(노정의분)의완전히뒤바뀐일상이그려졌다.여기에서로윈윈하는조건을내걸고동거를합의하며공동육아계약을체결하는두사람의모습은본격한집살이를시작할이들의이야기에대한기대감을고조시켰다.

우현진의간절한부탁에선태형은우주의일일보호자가됐다.육아경험이없는선태형에게난이도최상급인우주돌보기는그를멘붕에빠지게했다.조용하다싶다가도잠시한눈판사이온집안을난장판으로만들어놓는우주에분노를표출하는선태형.끝내참지못하고우주를데리고우현진이면접을보러간‘BS푸드’에서한바탕소동을일으킨그의모습은웃음을유발했다.선태형으로인해난처한상황에놓인우현진은티격태격말다툼을벌였고,두사람은“다신보지말자”라는말과함께또다시서로등을돌렸다.

우현진은선태형의제안을거절하면서도,깊은고민에빠졌다.선태형이혼자감당하기어려웠던우주의육아를도맡아해주고,청결한집안일관리,여기에‘BS푸드’에서최종합격연락을받아우주를돌봐줄사람이필요한상황까지,모든타이밍이절묘하게맞아떨어지자우현진의마음이흔들리기시작한것.딱한달,우주와함께하는공동거주의조건을내걸며동거계약을체결하는두사람의모습은다음이야기를더욱기대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