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장동민 장인어른, 첫 등장부터 ‘쾌남’ 매력 폭발! “우리 장사위 하고 싶은 거 다 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독박투어4’ 장동민 장인어른, 첫 등장부터 ‘쾌남’ 매력 폭발! “우리 장사위 하고 싶은 거 다 해~”

7일(토)밤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6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처갓집 투어’ 2탄으로 전북 군산에 사는 장동민의 장인어른을 만나 현지 맛집과 관광 명소를 섭렵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독박즈’는 군산의 한 카페에서 장동민의 장인어른과 만나 인사를 나눈다.장동민은“장모님이 급한 일이 생기셔서 자리를 비우셨다.그래서 부득이하게(장인어른만)카페로 모시고 왔다”고 설명하고,장인어른은‘독박즈’에게“오늘 내가 근사하게 대접하겠다.우리 사위,하고 싶은 건 다 해~”라며‘군산 가이드’를 자청한다.장인어른의 시원한‘쾌남’매력에 놀란 유세윤은“말투나 스타일이 모두 동민이 형과 굉장히 닮으셨다”며‘엄지 척’을 보낸다.

역대급 쾌남 포스를 자랑한 장동민의 장인어른과 군산 투어에 나선‘독박즈’의 유쾌한 하루는7일(토)밤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6회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