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호날두 맨어게인! 끝내 터지나→사우디 OUT 전망 나왔다…알 나스르에 불만+파업 이어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충격' 호날두 맨어게인! 끝내 터지나→사우디 OUT 전망 나왔다…알 나스르에 불만+파업 이어가

매체는 "호날두가 알힐랄, 알이티하드, 알아흘리 사우디를 포함해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의 지원을 받는 알나스르의 재정 지원에 대한 우려 때문에 사우디아라비아에서의 미래를 고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나스르가 다른 구단과 비교해 받고 있는 재정 지원에 우려를 드러내고 있다.호날두는 3일 알리야드와의 사우디 프로리그 경기에 불참했고 그가 구단의 운영 방식에 불만이 있다고 들었다"라며 "호날두는 알나스르가 알힐랄, 알아흘리, 알이티하드와 동등한 재정 지원을 받지 않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호날두는 알힐랄이 1월 이적시장에 카림 벤제마를 이티하드로부터 영입하는 동안 알나스르가 1월에 이라크 미드필더 하이데르 압둘카림만 영입하면서 화가 났다.알힐랄은 알나스르에 승점 1점 차 리그 선두이며 호날두는 자신의 입성 이래 첫 우승을 원하고 있어 구단이 이적시장에 더 야망이 있길 원했다"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