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이영경 의원, “살기 좋은 성남, 안전한 도시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성남시의회 이영경 의원, “살기 좋은 성남, 안전한 도시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성남시의회 이영경 의원(서현1, 2동)은 제308회 임시회 기간 동안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소관 기관들의 2026년도 주요 업무계획을 청취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사업이 선언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져야 한다며 집행부의 적극 행정을 당부했다.

특히 분당구청에는 서현역 AK플라자 인근 고가도로 구간에 제설 작업 이후 염화칼슘이 여전히 남아 있어 도로 부식 우려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해당 구간의 정비 계획을 질의하고,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신속하고 적극적인 정비에 나서줄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교육문화체육국 업무 계획을 청취하며 문화복지체육위원회 위원으로서 소회를 밝힌 이 의원은 아이들의 꿈이 좌절되지 않고 지역의 스포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행부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는 한편, 성남문화재단에는 감사실장 채용 지연을 지적하며 재단의 사업과 업무 추진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투명한 행정 운영을 위해 조속한 채용을 요청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