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토)밤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5회에서는 국내 여행으로‘처갓집 투어’에 나선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김준호의 장모님과 아내 김지민이 강력 추천한‘동해 맛집’에서 대게 먹방에 돌입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훈훈한 분위기 속,사장님은 이들에게 다가와“오늘 오신다는 말을 듣고 특별히 챙겨 왔다”며 김지민의 초등학교 졸업 앨범을 건넨다.홍인규는“이거 방송에 나갈 수 있는 사진이냐?”며 조심스러워하고,아내 김지민을 보호(?)하기 위해 먼저 사진을 확인한 김준호는“이건 안 돼”라고 자체 검열한다.반면 유세윤은“왜?괜찮은 거 같은데?”라며180도 다른 반응을 보이는데,김지민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될 수 있을지 그리고 사장님이 추억하는 김지민의 학창 시절이 어땠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김준호의 처갓집인 강원도 동해 묵호를 거쳐 장동민의 처갓집인 전북 군산으로 향하는‘독박즈’의 새해맞이 첫 국내 여행은31일(토)밤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