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세리에A' 이게 되네!…"린가드 막바지 협상 단계"→英 BBC '비피셜' 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FC서울→세리에A' 이게 되네!…"린가드 막바지 협상 단계"→英 BBC '비피셜' 떴다!

매체는 "린가든가 FC서울을 떠난 후 새 구단을 찾기 위한 협상이 상당 부분 진전된 것으로 보인다.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인 린가드는 지난해 12월 FC서울을 떠나 새로운 구단을 물색하기 시작했으며, 그 과정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영국 공영방송 BBC 또한 "린가드가 잉글랜드, 이탈리아 구단들과 협상 중이다.잉글랜드 대표로 A매치 32경기를 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는 지난 12월 FC서울을 떠난 후 FA 신분이다"라며 이탈리아 구단과 협상이 사실이라고 전했다.

더선은 "린가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22년 동안 뛰면서 232경기에 출전했고, FA컵,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리그컵 우승을 차지했다"면서 "린가드는 K리그 역사상 최고의 영입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나 FC서울에서의 초반 활약에는 어려움을 겪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