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충격, '맨시티-아스널 무너뜨린' 도르구 부상으로 10주 아웃..."복귀 시기 미정" 확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캐릭 충격, '맨시티-아스널 무너뜨린' 도르구 부상으로 10주 아웃..."복귀 시기 미정" 확인

영국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도르구는 아스널전에서 교체된 후 햄스트링 부상을 입어 향후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약 10주 동안 나오지 못한다는 보도가 나왔는데 아직 복귀 시기를 정확히 알 수 없다고 알려졌다"고 전했다.

루벤 아모림 감독 때 3-4-3 포메이션에서 좌측 윙백으로 뛰면 부진했는데 윙어로 나섰을 때 인상을 남겼고 캐릭 임시 감독이 오자마자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과 경기에서 연속 득점을 터트리면서 찬사를 받았다.

아스널전 골 이후 캐릭 임시 감독은 "도르구는 우리 팀에 큰 도움이 되는 선수다.연속 골을 기록했고 위협적인 모습과 운동 능력, 경기력 면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다.루크 쇼와 호흡이 좋았다.맨시티, 아스널 골이 각각 달라 정말 기쁘다.도르구가 웃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좋다"고 호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