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 24일(토) 미리내집 1호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패밀리데이 참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세훈 시장, 24일(토) 미리내집 1호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패밀리데이 참석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올림픽파크포레온 내 강동중앙도서관(강동구 둔촌동)에서 열린 ‘서울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석해 미리내집 1호 가족들과 입주 1주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오 시장을 비롯해 이수희 강동구청장, 미리내집 입주 가족, 강동구 어린이집 관계자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리내집 입주민 간담회 ▴출산‧양육 정보 부스 ▴양육자 특강 및 공연 등이 진행됐다.

오 시장은 "2024년 10월, 미리내집 1호 올림픽파크포레온에 입주하실 분들과 대화를 나눴던 기억이 나는데 시간이 흘러 이렇게 즐겁게 생활하시는 모습을 보니 참 보람차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미리내집’ 물량을 더 늘릴 뿐 아니라 '탄생육아 몽땅정보통'을 통해 알토란 같은 임신, 출산, 육아 정책을 계속 제공해 아이들 웃음소리가 더 커지는 서울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