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오는 30일 타이틀명 ‘힐링 농장’ 변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릴리스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오는 30일 타이틀명 ‘힐링 농장’ 변경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개발하고,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이 오는 30일 게임 타이틀명을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하고,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릴리스 게임즈는 “2026년에는 전투와 성장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도화 하는 동시에 게임의 중심을 ‘힐링 농장’을 기반으로 한 영지 운영 및 생활형 플레이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시각적, 콘텐츠적 이중 혁신을 통해 세계관을 확장하고, 유저에게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감성적 공감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유저는 시즌 콘텐츠 참여로 신규 반신 영웅 ‘아로라’를 챔피언+ 등급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