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 : 그녀들의 법정’ 이나영X정은채X이청아, 반전 스페셜 포스터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너 : 그녀들의 법정’ 이나영X정은채X이청아, 반전 스페셜 포스터 공개!

ENA월화드라마‘아너:그녀들의 법정’이 이나영-정은채-이청아의 반전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거대한 스캔들에 맞서는 세 변호사의 치열한 정면돌파 뒤엔,세 친구의 뜨거운 우정과 연대가 있다.

ENA월화드라마‘아너:그녀들의 법정’(연출 박건호,극본 박가연,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하우픽쳐스,이하‘아너’)은 거대한 스캔들이 되어 돌아온 과거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세 여성 변호사의 미스터리 추적극이다.앞서 공개된 세 변호사의 비장한 각오와 압도적 카리스마를 담은 이미지와 달리,오늘(20일)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한층 편안하고 내밀한 분위기 속에서20년지기 세 친구의 끈끈한 관계성을 투영하고 있다.

이번 포스터는 여성 범죄 피해자 변호 전문 로펌L&J(Listen & Join)의‘패닉룸’에 모인 윤라영(이나영),강신재(정은채),황현진(이청아)의 치열한 하루 끝의 휴식을 담았다.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차단된 그들만의 공간에서 세 친구는 신발을 벗어 던진 채 서로에게 몸을 기대며 잠시 숨을 고른다.서로의 존재만으로도 다시 앞으로 나아갈 동력을 얻는 이들의 모습은 차가운 법정의 논리를 넘어 사람의 온기와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는 연대가 더 큰 힘을 발휘한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